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바다양푼이동태탕', 2021년 4분기 업종 변경 창업 지원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1-10-10 16:01 조회852회 댓글0건

본문

최근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이라는 드라마가 화제다.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설탕 뽑기, 구슬치기 같은 추억의 7080 옛날 놀이를 도전 하다 탈락하면 죽는 내용인데 어릴 적 향수를 자극하는데다 현실 세계를 풍자하는 등 스토리도 재밌어서 전 세계적으로 화제다.


음식에도 추억이나 옛 향수를 자극하는 메뉴가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바로 동태탕이다.


일반 대접이나 뚝배기가 아닌 추억의 노란 양푼이에 담아 내오는 맛있는 동태탕을 합리적인 가격인 8∼9천 원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소개한다.


전국에 345호의 가맹점이 성업 중인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이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기존 창업자를 위해 올해 4분기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


바다는 코로나로 인한 불황과 요식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본사에는 업종 변경을 하려는 기존 자영업자들의 가맹신청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비린내가 전혀 안 나면서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의 동태탕으로 유명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지난 5년 연속 100여 곳의 가맹점이 새로 오픈 했고, 올해도 신규 매장 오픈이 매달 6∼10곳씩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업종 변경 시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해서 화제다.


가맹비나 로열티를 받지 않아 가맹점주는 초기 투자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변경 비용 380만 원도 양푼이와 전골냄비, 철판과 찜기, 홍보 전단지, 조리교육 등으로 대부분이 가맹점에 돌아간다.


간판은 점주 시공으로 본사에 의뢰하거나 원하는 곳에서 해도 되며 간판용 이미지 파일도 제공한다.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단기간에 변경이 가능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동태탕을 일반 대접이나 뚝배기가 아닌 추억의 노란 양푼이에 담아 서빙하는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 맛있는 동태탕을 8∼9천원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탕과 전골, 찜으로 구성돼 있으며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이 담백하고 몸에도 좋다.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국물과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으로 고객들을 다시 오게 만든다.


탕 메뉴는 양푼이동태탕,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으로 주재료에 따라 세분돼 있어 고객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술안주나 회식에 어울리는 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및 동태찜, 알곤이찜 요리도 있으며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메뉴들이다.


특선메뉴로는 메밀전병, 황태만두, 주꾸미 볶음이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각 가맹점은 알, 곤이 등 점포에서 필요한 주요 식자재를 본사 물류에서 시장 도매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본사 홍보담당자는 "변경 계약을 하는 기존 외식업은 감자탕, 순댓국, 보쌈, 숯불구이, 백반, 칼국수, 곱창, 횟집 등으로 다양하다"고 말했다.


이어 "폐업 단계에 있는 점포가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변경 후 매출이 대폭 상승한 곳이 많다"며, "가맹점주들의 성공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본사와 전 직원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www.badajini.co.kr 창업안내 메뉴에서 볼 수 있고, 업종변경 및 가맹문의는 '바다양푼이동태탕' 체인본부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