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초기 자본 부담이 적은 소자본 유망 창업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1-07-18 10:48 조회750회 댓글0건

본문

동태 전문점의 경우 국내에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바다양푼이동태탕'을 www.badajini.co.kr 눈여겨볼 만하다.


통계청의 '사업자현황 통계'에 따르면 음식점업 신규 사업자 폐업률은 2010∼2020년까지 평균 90%로 나온다.


즉, 음식점 10곳이 문을 연다면 9곳이 문을 닫는다는 뜻이다.


이런 상황에서 생계를 위해 자영업을 선택하는 창업자들에게는 초기 투자금에 대한 부담이 적은 소자본 창업 업종이 유리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한편, 소자본 창업으로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동태 요리 전문점이 최근 주목받고 있다.


동태는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해서 식재료 파동에서 자유롭고 요리로 제공 시 마진이 높은 좋은 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현재 전국에 344호의 가맹점이 성업 중이며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음식점을 운영 중이라면 바다로 업종변경 시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며 가맹비나 로열티 및 보증금이 없어 가맹점주는 초기 투자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해당 비용도 양푼이와 전골냄비, 철판과 찜기, 홍보 전단지, 조리교육 등으로 대부분이 가맹점에 다시 돌아간다.


타사와 비교해서 초기 투자금이 적게 들어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위험 부담이 적고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수익원으로 삼는 인테리어 강제조항도 없다.


본사 물류에서는 주재료인 동태, 알 곤이를 시장 도매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연 건조된 질 좋은 고춧가루도 공급해 점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맛좋은 국산 김치와 아삭한 깍두기도 제공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각 가맹점에서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했다.


'손질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매장 주방에서는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조리법이 쉬워 요리 초보는 물론 가족끼리도 운영이 가능하다.


본사의 조리 교육을 이수하면 누구나 같은 맛을 낼 수 있으며 경력 주방장 없이 운영 가능하므로 인건비가 절감된다.


또한, 육수 분말을 사용하므로 대량의 육수를 하루 종일 끓이지 않아도 되며, 주문 시 바로 만들어지므로 위생적이다.


크기별로 구비된 양푼이에 담아 한 번에 내가면 되니 서빙도 편리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탕 맛으로 유명하며, 모든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탕 메뉴(7~8천 원)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알곤이탕, 동태내장탕, 섞어탕으로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탕은 같은 베이스에 재료만 가감하는 식이라 주방에서는 조리가 수월하다.


단체모임에 알맞은 전골과 찜 메뉴도 있으며, 모든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써서 웰빙 음식을 찾는 최신 트렌드에도 맞다.


각종 SNS에는 손님들이 자발적으로 올린 '바다양푼이동태탕' 리뷰가 많이 올라오고 있고 합리적인 가격과 맛에 대한 칭찬이 대부분이다.


가맹 문의는 '바다양푼이동태탕' 본사 체인본부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