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불황에 강한 안심 창업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1-07-11 09:56 조회737회 댓글0건

본문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템 선정일 것이다.


동태탕과 동태찜은 예로부터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음식으로 좋은 외식 창업 아이템이다.


동태는 고단백 식품으로 피부미용과 피로 해소, 혈압조절 및 숙취 해소에 효과가 있으며 기름기가 적어 다이어트에도 좋은 웰빙 음식이다.


또한, 매년 되풀이되는 아프리카돼지열병 및 구제역과 조류인플루엔자(AI) 같은 식자재 파동과는 상관이 없고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하므로 음식으로 제공 시 마진 또한 높다.


이런 동태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을 www.badajini.co.kr 소개한다.


건강한 음식과 조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즈음, 동태는 이런 트렌드에 잘 맞는 식자재다.


동태는 몸에 좋은 보양 음식이며, '바다양푼이동태탕'의 탕과 찜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탕 맛의 동태탕으로 유명하다.


후덥지근한 여름 장마철 날씨로 인해 에어컨 사용이 늘고 있는 이맘때는 따끈하고 칼칼한 맛의 동태탕이 몸보신 음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모든 메뉴는 조리법이 간결하고 체계적으로 매뉴얼화돼 있어 오픈 전 조리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다.


분말화한 전용 육수를 사용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육수 분말은 보관 및 관리가 쉽다.


가맹점에서는 육수를 만들 때 드는 시간과 가스비를 줄일 수 있으며, 주문 시 바로 만들어지므로 육수가 상할 염려가 없어 위생적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각 가맹점에서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했다.


'손질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매장 주방에서는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탕 메뉴(7~8천 원)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알곤이탕, 동태내장탕, 섞어탕으로 손님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탕은 같은 베이스에 재료만 가감하는 식이라 주방에서는 조리가 수월하다.


명태에서 나오는 알과 곤이는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동태탕 집에서는 다른 생선의 내장을 넣지만 '바다양푼이동태탕'의 알곤이탕, 동태내장탕, 섞어탕에는 명태의 알과 곤이가 푸짐하게 들어간다.


본사에서 특별히 관리해 제공하는 덕분이다.


동태내장탕에는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명태의 간인 '애'가 들어있어 생선내장을 먹을 줄 아는 손님들에게 인기다.


호불호가 있지만 '애'는 고소한 맛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크리미한 식감이 일품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업종 변경 시 38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다.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어 점주는 초기 투자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변경 비용 380만원도 양푼과 전골냄비, 철판과 찜기, 홍보 전단, 조리 교육 등으로 대부분이 가맹점에 돌아간다.


가맹 문의는 본사 체인본부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