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든든한 보양식 동태탕, '바다양푼이동태탕' 철원문혜리점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1-07-11 09:56 조회1,207회 댓글0건

본문

무더위로 지친 몸과 떨어진 입맛을 살리는 메뉴로 칼칼한 동태탕을 추천한다.


동태는 체력과 기운을 보강할 수 있게 해주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 함량은 적기 때문에 담백한 맛이 난다.


한의학에서는 피부미용, 간장해독, 혈압조절, 체내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식품으로 동태를 꼽고 있다.


동태에는 간을 보호해주는 메티오닌, 라이신, 트립토판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과음 후 숙취 해소에도 효과적이며 비타민A도 풍부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미용에도 좋다.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함유된 동태는 여름 더위에 지친 몸을 보양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특히 탕이나 찜으로 해 먹으면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다.


철원 갈말읍 문혜초교사거리에 있는 '바다양푼이동태탕' 철원문혜리점은 유독 시원하고 칼칼한 맛의 동태탕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철원문혜리점은 현재 전국에 343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인 '바다양푼이동태탕'의 www.badajini.co.kr 새로운 가맹점으로 7월 초에 신규 오픈했다.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로서 맛이 보증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바다는 업종 변경에 특화된 브랜드로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판 천갈이 후 이틀간의 조리 교육을 받으면 바로 오픈할 수 있다.


본사 물류에서는 시장 도매가로 동태와 알, 곤이 같은 주재료를 공급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한 덕분에 각 가맹점에서는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육수 분말을 사용해 주문 시 바로 만들므로 위생적이다.


셀프 반찬대 설치 및 크기 별로 구비된 양푼이를 사용해 한 번에 내가므로 서빙도 간편하다.


동태는 오랜 기간 웰빙 음식으로 알려져 있고, 계절을 타지 않는 음식으로 육류처럼 식자재 파동이 없고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해 매출이 안정적이다.


이로 인해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변경하는 점포가 꾸준히 늘고 있다.


철원문혜리점도 기존 감자탕에서 점포 자리를 이동하여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업종 변경 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뜨끈하면서도 칼칼한 국물이 일품인 동태탕이 점심은 물론 단체 회식 메뉴로도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양푼이동태탕은 비린내가 전혀 없으면서도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이 나서 한번 온 손님을 다시 오게 만든다.


식사요리인 탕류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다.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세분된 메뉴라 식도락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특히 탕에 들어가는 알과 곤이가 매우 신선해서 생선 내장을 처음 먹어본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여럿이 갈 경우 탕 메뉴를 각각 시키기보다는 메뉴를 통일해 동태전골이나 동태만두전골로 주문하면 가성비 높은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주문 시 매운맛의 정도를 손님 요청대로 조절해주는 세심한 서비스도 하고 있다.


또한,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손님들을 위해 맵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맑은 탕(지리)도 준비돼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 철원문혜리점의 위치는 강원 철원군 갈말읍 태봉로 1527-2(문혜리 895-33번지)이며, 문의는 전화 033-452-3194로 하면 된다.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