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웰빙 트렌드에 적합한 재창업 프랜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1-07-03 10:03 조회721회 댓글0건

본문

건강에 좋으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면 불황에도 롱런할 수 있는 조건으로 충분하지만 이런 조건을 갖춘 창업 프랜차이즈는 드물다.


이러한 가운데 꾸준한 가맹률로 요식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소개한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안정적인 소자본 창업 브랜드로 현재 전국에 344곳의 가맹점이 성업 중이다.


동태는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미네랄과 비타민 함량까지 높아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 웰빙 트렌드에 알맞은 아이템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의 동태탕이 특징이다.


독보적인 시원 칼칼한 국물 맛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메뉴는 탕과 전골, 찜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이 담백하고 몸에도 좋다.


식사요리인 탕 메뉴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으며 단체회식에 적합한 동태전골과 동태찜도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신선메뉴의 특성상 메뉴가 복잡하지 않고 조리법이 간결해서 경력 주방장 없이 가족끼리도 운영할 수 있다.


식사요리인 탕 메뉴는 양푼이동태탕,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으며 같은 베이스에 주재료를 가감하는 방식이라 고객별 취향을 반영할 수 있으면서도 조리는 쉽다.


또한 육수분말을 사용하므로 온종일 육수를 끓이지 않아도 되고 육수분말은 보관과 관리가 쉽고 주문 시 바로 만들어지므로 상할 염려 없이 위생적이다.


한편 업계 최초로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하여 각 가맹점에서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했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반손질 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셀프 반찬대 설치 및 다양한 사이즈의 양푼이와 냄비를 사용하는 것도 장점이다.


단체 손님이 와도 큰 양푼이에 몇 인분씩 담아 한 번에 내갈 수 있어 서빙이 편하다.


동태는 일 년 내내 수급이 안정적이라는 장점에 더해, 요리로 제공 시 마진이 높아 장기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좋은 창업 아이템이다.


본사에서는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고 있고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인테리어나 식재료 강매도 없어서 창업자들에게 매우 유리한 조건이라 할 수 있다.


요식업을 운영 하는 상태라면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에 변경이 가능하다.


이 비용도 양푼이와 전골냄비, 찜기와 철판, 홍보 전단지, 조리교육 등으로 대부분이 가맹점에 돌아간다.


간판 천갈이는 점주 부담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www.badajini.co.kr 창업 안내 메뉴에서 볼 수 있다.


업종변경이나 신규창업 문의는 본사 체인본부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