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소자본 창업과 업종 변경에는 '바다양푼이동태탕' 추천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0-05-24 12:43 조회2,390회 댓글0건

본문

창업을 위한 프랜차이즈 회사가 수없이 많은 요즘은 혼자 모든 것을 맨땅에서 헤딩하며 배울 필요는 없다.


하지만 성공 창업을 위해서는 창업자에게 위험부담이 적으면서도 사회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도 맞는 합리적인 프랜차이즈를 찾아야 한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소자본 창업과 업종 변경 창업에 특화된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이다. 본사는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소자본 업종 변경 브랜드로 꾸준히 개발해 왔다.


덕분에 현재 전국에 355호의 가맹점이 성업 중이며, 코로나19로 비상인 올해도 꾸준히 신규 점포가 생기고 있다.


바다R.ef는 다른 프랜차이즈 회사들이 주요 수익으로 삼는 인테리어 계약이나 식자재 강매 없이 점주의 자율에 맡기고 있다.


요식업을 하고 있다면 기존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단골유지를 위해 변경 전의 인기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 등 유연한 운영을 하고 있다.


본사 홍보 담당자는 "가맹점과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를 키우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메뉴와 가격 등을 정할 때도 각 매장의 특성에 맞게 점주와 협의해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많은 창업자가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선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본사에서는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고 있으며, 초기창업 비용이 매우 적게 든다.


다른 식당을 하다 바꿀 경우 38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다. 해당 비용도 냄비와 철판 및 찜기, 홍보물, 조리교육 등으로 대부분이 가맹점에 돌아간다.


간판은 점주 시공이며, 원하는 곳에서 저렴하게 하거나 본사에 의뢰해도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badajini.co.kr의 창업안내 메뉴를 참조하면 된다.


동태는 고단백 저칼로리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보양 식품이다. 모든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므로 웰빙 트렌드에 잘 맞는 창업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동태탕의 맛을 보증하고 있다.


모든 메뉴는 조리법이 간결하다. 탕과 전골류는 같은 베이스에 주재료만 가감하는 식이라 조리가 수월하다.


전 메뉴 포장 가능하여 손님이 뜸한 시간대나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에서도 배달 위주로 영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본사에서 육수를 분말화해 공급해주므로 점포에서는 육수 제조에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으며, 주문 시 바로 만들어지므로 상할 염려 없고 위생적이다. 정량을 사용하면 누구나 같은 맛을 낼 수 있다.


특히, 작년부터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가맹점에서는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됐다.


동태는 마진과 수익률이 높고, 수급이 원활해 식재료 파동에서도 안전하다.


탕과 찜 등의 메뉴들은 계절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


상담 및 가맹문의는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RPR20200526000100353?from=search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