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실속 있는 재창업을 찾는다면 '바다양푼이동태탕' 추천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19-11-24 11:12 조회30회 댓글0건

본문

요식업 프랜차이즈는 수없이 많지만 실속 있는 업종 변경을 원하는 기존 창업자들은 주식회사 바다R.eF의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주목해 볼 만하다.


업종 변경에 특화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실속 있는 재창업을 하려는 기존 요식업자들과 웰빙음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바람에 힘입어 현재 전국에 가맹점 342호점이 성업 중이다.


◇매출 부진 극복에는 업종 변경이 해법


매출 부진을 극복하는 데는 업종 변경만 한 해법이 없다. 특히 요식업의 경우 동종 업종으로 변경 시 기존의 인테리어와 주방시설,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업종 변경은 380만 원이면 가능하다. 여기에는 냄비, 그릇, 전단 홍보지, 조리교육이 모두 포함돼 있다. 간판 천갈이는 점주 부담이며 본사에서 간판 파일을 제공하므로 원하는 업체에 맡겨 저렴하게 하면 된다.


가맹계약 후 오픈까지 걸리는 시간도 최단기간 내에 진행해주며, 조리과정이 매우 간단하여 조리교육 후 바로 오픈 할 수 있다.


◇시원 칼칼한 국물 맛과 함께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고객 만족도 높아


동태는 단백질 함량은 높으면서도 지방이 적고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는 웰빙음식이다.


동태는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하고 식품 파동에서도 자유로운 안전한 식자재이며 요리로 제공 시 마진 또한 높아 안정적인 점포 운영이 가능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메뉴는 탕류(동태탕, 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와 전골(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 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장된 맛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특히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의 동태탕과 독보적인 시원 칼칼한 국물은 외식 시장에서 성공 브랜드로 거듭나는 데 일조를 하고 있다.


◇간결한 조리법과 편리한 운영


본사에서는 분말화한 육수를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어 각 점포에서는 육수 제조와 관리에 시간을 뺏기지 않아 운영이 여유롭다.


육수 분말을 교육받은 대로 계량해 조리하면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으며, 가스비와 인건비도 유사 업종보다 대폭 절감되고 주문 시 바로 조리되므로 위생적이다.


또한, 올봄부터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각 가맹점에서는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됐다. '손질 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매장 주방에서는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저가의 냉동고추가 아닌 고추 고유의 은은한 맛이 살아있는 100% 자연 건조된 맛있는 고춧가루와 국산 김치 및 아삭한 깍두기도 공급하고 있다.


본사는 매년 신 메뉴 출시는 물론 매주 신문 지면 1면 광고를 진행하는 등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유지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dajini.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업종 변경이나 신규 창업 문의는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RPR20191126000100353?from=search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서울특별시 중랑구 동일로 823(중화동 307-13), 4층 (논밭빌딩)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